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광역교통망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광역교통망

"강남은 공룡이다. 나는 몇 마리의 암소를 먹을 공룡이 없다." 참여 정부의 부동산
정책 관리 책임자 인 김병준은 회의 때 말했다. 개발 이익 반환을
전제로 물량비를 늘릴 것을 약속 한 건설 교통부 (현 국토 해양부)는
강남 지역 개축 법안에 따라 수요를 밀어 낼 의지를 표명했다 김 위원장의
발언에 따르면 참여 정부의 5 년 '부동산과의 전쟁'은 항상 강남의 무대가되었다.
정부 관계자는 강남 재건축 아파트에 대한 투자가 부끄러운 일이라고 공개적으로
선언했다.이 정책 맥락에서 '재건 수익 시스템의 개편'이 탄생했다. 이 시스템은 주변
평균 시장 가격에 비해 1 인당 3 만원을 넘는
재건축 이익을 얻는 경우 잉여금의 50 %까지 세금을 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06 년
5 월, 그것은 재건의 초과 이익에 관한 법률에 의해 제정
된 법으로 제정되었습니다. 이 법안 발효에 대한 정부의 약속은 법안
이행 이전에 김정일의 발언에 따르면 "화재로 인한 소득의 봉쇄는 없다"고 밝힌
바있다. 정부는 제정 당시 헌법과 마찬가지로 계속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정부는 2013
년 법이 제정 된 이후 4 년간 시장에서 사실상 잊혀져왔다. 부동산 거래의
위축으로 인해 몇 년이 걸렸습니다. 더 복잡한 것은 시스템이
구현 된 7 년입니다. 2012 년 이전 유예 기간까지이 법에
의해 과세 된 소규모 제휴는 5 개에 불과합니다. 가장 큰
것은 68 개 가구가있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D 동맹이며 나머지는 15
~ 31 세대의 소형 재건축 단지이다. 5 개 단지에서 합쳐진 노조원은
163 명으로 세금은 22 억 2,400 만원에 불과하다. 강남 지역의 재건축 아파트는
'안전하고 건전한'방식으로 재건축됐다. 세금을내는 실수를 저질렀던 5 명의 연합 시민의 경우,
"이 법안은 무엇인가?"라고하는 분노의 문제이다. 잉여 이익의 연기가 끝나기
전에 시장의 논쟁은 뜨겁다. 올해 말 재건축. 한편으로는 사유 재산권,
이중 과세 및 재개발에 대한 형평성의 침해로 인해 "은혜"를 주장합니다. 반면에
불공정 한 소득 이전과 재건축 홍보로 인해 "부활"이 요구됩니다.
11 년 전에 법이 제정 된 논란이었습니다.하지만 정부의 정치와 분위기는이 법을
이상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한 국 의원 인 박덕복을 비롯한 일부 국회의원들은
연말에 종료되는이 법안의 유예 기간을 3 년 연장하는 법안을 제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가능성이 통과되고 법안이 통과되면 유예 기간이 법안의 실제 적용
기간보다 길어지는 상황이다. 정부의 입장 또한 애매하다. 논란은 최근
정치와 언론에서 계속되었고 국토부는 내년 1 월 1 일부터 재건
비용을 부과 할 계획이며 제도 폐지와 추가 연기는 검토되지 않았다.
그러나 내부가 다르게 보입니다. 국토 해양부 관계자는 "이는 아직 검토되지 않은 이론적
인 답변 일뿐, 정치가가 강하게 요구하면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이
경우 2013 년 이후 2013 년에는 볼 수 없었던 전설적인 법률이
될 것입니다. 과도한 재건 이익에 대한 세금 환급은 11 년 동안
단 163 명에게 22 억 원을 지불함으로써 이루어졌습니다. 세계의
옳고 그름에 관한 논쟁보다 중요합니다. 이것은 4 년 정학으로 법의 예측
가능성, 안정성 및 형평성이 심각하게 손상 되었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법이면 폐지하는 것이
옳습니다 법안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우리는 예외적 인 유예 기간을
중지하고 적절하게 집행해야한다. 법을 제정하고 집행하는 의회와 정부가 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누가 따라야 할 것인가? 원칙 및 불규칙성 만들기 es.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광역교통망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광역교통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