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청약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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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는 재개발 및 재건의 권리가 활성화 된 지역이 현
정부의 주요 임무가되었다. 정부의 도시 재생은 구 시내 개발 및
공공 임대 주택 공급과 같은 구 주택 활성화에 힘 입은
것으로 보인다. 그 동안 국토 해양부는 빈집 등 소규모 주택 정비에
관한 특별법 거주자가 소규모 주택을 활성화하기 위해 사회 문제로
떠오르고있는 빈 주택을 활용하는 제도적 근거 외에도 특별법은 기존의 거리
주택 정비 사업을 확대 보완했다. 또한 자체 지원 주택 프로젝트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사업 유형을 다각화했다. 그 중에서도 둘 이상의 토지 소유자가
거주 컨소시엄을 구성하는 자치 주택 개발 프로젝트가 도시 재생의 핵심
비즈니스가 될 것이다. 자립적으로 악화 된 단일 및 다
가족 주택을 개선하거나 수리합니다. 과거 주민의 의견에 관계없이 유지
관리 구역으로 지정되어 많은 문제점을 야기한 공공 주도 개발
방식의 제도적 변화입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을 자세히 검토 할 때 몇
가지 문제점을 지적 할 필요가 있습니다 첫째,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부지 선정시 노령화에 대한 규제와 주민의 100
% 합의가 어렵다. 주민의 자발적 건설 활동 활성화의 원래의 의도를 제한 할
수있다. 사업 활성화를위한 인센티브로서 건축 규제 완화는 일부 지역뿐
아니라 모든 지역에서 확대되어야한다. 주거 지역의 발전을 방지하고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수행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있는 지역에 행정적인 제한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업 영역에 속하지 않는 많은 분야에서 과도한 개발로 이어질
수있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거주자 중심의 소규모 유지 보수 사업
활성화에 필수적인 명확한 사업 호소가 없다는 사실 또한 필요한 부분. 소규모
유지 보수 프로젝트 일지라도 다른 이해 관계를 가진 많은 토지 소유자간에 조정이
필요합니다. 제한된 조건에서 건축가와 재정적으로 최고의 해답을 찾으십시오. 부피
비율 인센티브 또는 대담한 재정 지원을 통해 궁극적으로 실행
주체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장 경험이있는 경우 명확한 소유 관계를
통해 개별 소화물 단위를 넘어 일반적인 건축 활동을 실현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특별법이 시행되기 전에도 기대된다. 또한 고령자가 많이 거주하는
저층 주거 지역에서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별 공사가 쉽지 않기
때문에 자급 자족을 통해 공동 건축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토지
소유자에게 단호하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정부 차원에서 도시 재생의
실현을위한 제도적 기반과 시민 의식의 변화가 공존하기 시작했다. 공공 및 민간
부문의 보완 적 역할과이를 지원하는 유연한 시스템 개선이 필요합니다. 소규모 주택
정비 면제 법 (Small House Maintenance Exemption Act) 제정을
통해 재건축 및 재개발 사업과 같은 엄격한 관리로 인한 사회적 부작용을 극복
할 필요가 있습니다. 민간 시장의 자율성을 회복시켜 주택 문제를 해결하고 장기적인 추진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보다 철저하고 기본적인 제도 검토가 필요합니다.